 |
짤방용 xiii 일러스트 모음
이전과 다를 바 없는 인트로 번역입니다. 이거 도배가 되는 거 아닌가...
★마이 vs 테리★
마이 : H~I♪ 오라버니 오랜만이에요~♪
이런 곳에서 만나다니, 정말 우연이네~
테리 : No! 난 아무것도 몰라!
앤디가 어디에 있는지는...
마이 : ....! 역시 알고 있는거죠!? 자, 자백해요! 앤디는 어딨죠!?
★마이 vs 앤디★
마이 : 겨우 찾았어, 앤디! 어째서 나랑 같이 팀을 짜주지 않는거야!?
앤디 : 마, 마이!? 아니, 그러니까 그게... 어째서냐면... 마, 맞아. 그거야!
마이랑 같은 팀을 하는 것보다 서로 상대를 하면서 실력을 높이고 싶은 생각으로...
마이 : 어설픈 변명하지마! 도장에 돌아가면 뜸을 떠줄테니까 각오해요! (주 : 한방의 뜸을 의미)
★료 vs 유리★
료 : 유리..... 난 아직 네가 공수도를 계속하는걸 허락하지 않았다만?
유리 : 정말~, 이제 와서 그런 이야기 하지마. 오빠는 정말 걱정이 많은 성격이라니까.
좋은 기회니까, 그 눈으로 확인해! 나도 이제 한 사람으로서의 격투가라는걸!
료 : 좋아, 전력으로 와라! 나도 봐주지는 않을테니까!
★료 vs 킹★
킹 : 간다, 료! 말해두지만 만에 하나라도 봐주기라도 하면...
료 : 걱정하지마! 나는 언제라도 모든 전력을 이 주먹에 담으니까!
킹 : ....뭐, 확실히 당신은 봐주거나 하는 짓을 할 수 있는 남자가 아니지.
료 : 게다가 너는 봐줬다가는 이길 수 없는 상대야. 그런 너라서 싸우는 의미가 있지!
★유리 vs 로버트★
로버트 : 여, 유리! 여기서 만났는데 오늘이나 내일이라도 데이트 하는 게 어뗘?
유리 : 미안요, 로버트씨. 오늘밤에는 모두 승리축하 파티를 할 예정이거든요.
유리 : 그리고, 내일은 아마 병원에 가야 될것 같으니까. 물론 로버트씨의 병문안을 가는거죠♪
로버트 : 그건 즉, 내를 이기겠단 소리여? 꽤나 자신있는가 보구마.
하지만, 그렇게 쉽게 이기게 둘 순 없제. 내도 <최강의 호랑이>란 간판을 달고 있으니 말여.
★킹 vs 로버트★
킹 : 당신도 그렇고, 료도 아버님도 그렇고... 요즘 뭔가 이상한 꿍꿍이가 있는 거 아냐?
로버트 : 엉? 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거여? 내는 대체 이해를 못하겠구마?
로버트 : 그런것보다, 오랜만에 겨뤄보는거잖아? 지금 너의 실력, 신중하게 봐 주겠어!
킹 : 기세 좋은 남자라니까... 뭐 좋아. 그러면 소원대로 보여주겠어!
★아테나 vs 켄수★
켄수 : 저, 저기, 아테나.... 내는, 글께... 아테나가, 조, 조조, 좋, 좋....
아테나 : 자, 간다 켄수! 봐주거나 하지는 않을거니까!
켄수 : 아? 아니, 그니깐, 아테나! 내는 아테나가, 조, 좋, 조조조!
아테나 : 아, 아무것도 안들려-! ....어, 어쨋든 간다, 켄수!
★킹 vs 앤디★
킹 : 아, 조금 괜찮겠지, 앤디. 당신한테 볼 일이 있어.
앤디 : 나한테 볼 일? 대체 왜지?
!? ...설마 마이가 무슨 짓을....?
킹 : 마이가 아니야, 당신 형님 말이야. 이전에 우리 가게에 료랑 놀러왔거든
두사람이서 실컷 마시다보니까 우리 집 술의 태반이 사라졌단 말이지.
료쪽 계산서는 로버트한테 달아놨으니까 테리쪽은 당신이 맡아줘.
앤디 : 그럴수가.... 엉터리야! 어째서 내가 그 술 값을 내야하는 겁니까!?
킹 : 자, 어째서일까? 내 생각엔 그 팔불출 형님 탓인것 같은데?
앤디 : 형 이놈...! 올해야말로 꼭 취직을 시키겠어!
. |